조선비즈 | 조선비즈K | Tech Chosun | 조선일보
필리핀에 ‘더샵 클락힐즈’ 분양 <br>프리미엄 주거시설 지향하는 해외 1호 단지 <br>각종 편의시설·인프라 갖춰져 개발 호재도 기대
  > 2017년11월 226호 > 기업 & 산업
[ADVERTORIAL] 포스코건설
필리핀에 ‘더샵 클락힐즈’ 분양
프리미엄 주거시설 지향하는 해외 1호 단지
각종 편의시설·인프라 갖춰져 개발 호재도 기대
기사입력 2017.11.21 15:15


포스코건설 더샵이 필리핀 클락자유경제구역에 분양 중인 ‘더샵 클락힐즈’ 조감도.

포스코건설 더샵이 필리핀에 해외 1호 단지를 분양 중이다. 고급 아파트(콘도미니엄)를 표방하는 ‘더샵 클락힐즈’는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북서쪽으로 80㎞ 떨어진 클락자유경제구역(CFZ·Clark Freeport Zone)에 건설된다.

이 지역은 필리핀 내에서도 철저한 보안과 우수한 교육환경, 편리한 생활 인프라 등을 갖추고 있어 상류층이 거주하는 고급 주거지다. 더샵 클락힐즈는 CFZ 내 중심가 주거지역에 위치하며, 지하 1층~지상 21층, 콘도미니엄 5개동 등 총 512가구다.

프리미엄 주거시설을 지향하는 만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출 예정이다. 특급호텔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인피니티 풀이 단지 내에 조성되고, 인피니티 풀 주위에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풀, 바비큐가 가능한 가든파티 공간도 갖춰진다. 또 비즈니스센터, 헬스장, 사우나, 도서관, 카페테리아 등이 조성된다. 보안에도 각별히 신경을 써 가구별 보안, 단지구역별 보안, 클락개발공사 보안 등 3중 보안시스템이 갖춰질 예정이다.


주변에 학교·병원·공항 포진

단지 인근의 인프라도 주목할 만하다. 클락의 대표 골프클럽인 미모사골프클럽(36홀)과 선밸리골프클럽(36홀)이 인근에 있다. 세인트폴 국제학교, 필리핀 과학고, 안테네오 경영대학원, 필리핀대학 클락캠퍼스 등이 근처에 있는 등 교육환경도 우수하다. 내년에는 명문 국제학교인 ‘싱가포르 스쿨 클락’도 개교한다. 이 밖에 에어포스 시티병원, 여성의료원, 폰타나 레저파크 앤드 카지노, SM시티 몰 등 의료·레저·편의시설이 단지 주변에 포진해 있다. 클락국제공항까지 승용차로 약 7분이면 갈 수 있다.

포스코에 따르면 향후 개발 호재도 기대할 수 있다. 클락의 배후도시로 조성되는 ‘클락 그린시티’는 분당신도시의 6배 규모로, 약 112만명의 주민과 약 80만명의 직원들이 상주할 예정이다. 또 4만7000㎡ 규모의 A등급 오피스 공간과 1만㎡의 리테일 공간으로 구성된 주상복합단지 GGLC(Global Gateway Logistics City)가 연내 준공된다. 이외에도 2019년까지 클락국제공항이 연간 800만명을 수용할 수 있게 확장될 예정이며, 클락에서 마닐라 상업중심지구까지 50분대에 주파할 수 있는 고속철도 공사가 추진 중이다. 모델하우스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72에 있다.

 
다음글
이전글 ㆍ서명운동 확산 위해 길거리 홍보 캠페인 펼쳐 농업 공익적 가치, 육성 의무 헌법에 반영 주장


ⓒ 조선경제아이 & economychosun.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
2017.12
[229호]
리더를 위한 고품격 경제주간지 <이코노미조선> 공식 사이트입니다.
뉴스레터 신청하기
자주묻는질문 1:1온라인문의
독자편지 정기구독문의
배송문의 광고문의
고객불만사항

광고문의: 02-724-6037